사용방식

  • 엑셀에 입력한 자료를 ERP로 옮길 수 있나요?

    제공하고 있는 엑셀 양식에 맞춰 작성 후 대량 업로드 가능하며, 엑셀 시트를 바로 복사/붙여 넣기도 가능합니다.

  • 다른 PC에서 ERP를 사용하려고 합니다. 설치는 어떻게 하죠?

    Systemever는 Web 방식이라 설치가 따로 필요 없습니다.

    사용 시 전달해드리는 접속 주소로 연결 후 로그인하여 이용이 가능합니다.

  • 각 매장(직영점 또는 가맹점)별로 수주 발주를 해야 되는데 매장별 추가금액이 들어가나요?

    각 매장을 ERP의 일반사용자로 산정하여 본사에서 일반사용자를 필요한 만큼 추가구매하시면 됩니다.

  • 동시사용자라는 것이 무엇인가요?

    동시사용자수란 ERP에 동시 접속(로그인)되어 있는 사용자수를 말하며 ERP를 이용할 수 있는 전체 사용자수(=직원수)보다는 통상 훨씬 적습니다.

     

    일반사용자수와 ESS사용자수는 동시사용자수(concurrent user) 라이선스 방식이 적용됩니다.

  • 일반사용자와 ESS사용자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무엇이 다른가요?

    일반사용자란 모든 ERP 화면에 접속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진 사용자를 말하고ESS(Employee Self-Service) 사용자란 본인의 데이터에만 접근할 수 있는 사용자를 말합니다. ESS사용자는 인사발령조회, 학습결과조회, 급여명세서출력, 연차내역조회, 증명서발급신청, 연말정산입력/조회, 전표입력/조회 등 본인을 위해 필요한 화면에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즉, 일반사용자에 비해 접근할 수 있는 ERP 화면이 한정적입니다. 일반사용자수와 ESS사용자수는 동시사용자수(concurrent user) 라이선스 방식이 적용됩니다.

  • 무료 체험 기간이 있나요?

    무료 체험 기간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 하루 단위로도 사용할 수 있나요? 1일 단위 사용료는 얼마인가요?

    시스템에버는 기본적으로 월 단위로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료도 월 기준으로 부과됩니다. 다만 서비스사용 시작 또는 해지가 월 중일 경우에는 일할로 계산하여 사용료가 부과됩니다.

데이터,보안,저장

  • 개인정보가 암호화되고 있나요? 암호화방식은 무엇인가요? 범위는 어디까지 인가요?

    데이터베이스 원본에 대하여서는 TDE(Transparent Data Encryption) 을 적용되어 원본 DB 유출에 대한 보안이 적용됩니다.

    또한, 사용자 계정 비밀번호는 SHA512로 암호화 적용되어 있습니다.

  • 데이터는 어느 정도 안전하나요? 해킹에 의한 손상의 위험은 없나요?

    ERP 데이터는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서비스인 Azure의 한국 내외의 데이터센터에 저장되며 해킹위험이 100% 없다고 말씀 드리기는 어려우나 최고 수준의 보안이 유지되고 있습니다.

    서비스 개시 이래 해킹으로 인한 ERP 데이터 손상은 일어난 바 없습니다.

  • 데이터는 어디에 저장되나요?

    ERP 데이터는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서비스인 Azure의 한국 내외의 데이터센터에 저장됩니다.

  • 저장된 데이터는 영구 보관되나요? 백업이 가능한가요? Export가 가능한가요? 탈퇴시 쌓아놓은 데이터를 가지고 나올 수 있나요?

    해지 처리와 동시에 ERP의 모든 데이터는 바로 삭제됩니다.
    저장된 ERP 데이터를 원하시는 경우 해지 신청 전 보관할 데이터를 Exel로 Export 하는 걸 권장 드리며, 추가로 신청 주시면 데이터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이메일로 전달드립니다.(해당 파일의 형태는 Microsoft SQL Server의. bacpac입니다.)

컨설팅 및 개발문의

  • 우리 회사가 원하는 화면을 추가할 수 있나요? 커스터마이제이션이 가능한가요? 추가개발이 가능한가요?

    시스템에버는 클라우드 SaaS이므로 베스트 프랙티스 패키지를 그대로 사용하신다고 봐야 합니다.

     

    다만, 고객사의 상황에 맞는 조회 또는 출력 화면에 한하여 개발기간 최대 1 Man/Month (한명이 20일 작업) 범위(최대 1000만원, 약 7~8개 화면) 내에서의 개발만을 허용하고 있습니다. 하나의 조회화면을 만드는데 통상 2.5일 정도 소요되며 하루당 50만원의 개발비가 발생합니다. 상세한 추가개발기간 및 비용은 컨설팅기간 중 고객의 요구에 따라 결정됩니다. 컨설팅, 추가개발, 추가개발분에 대한 유지보수는 영림원 파트너사에게 직접 수행합니다.

  • 추가개발 후 유지보수비가 발생하나요? 얼마나 내야 하나요?

    추가개발에 대한 월 유지보수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추가개발에 대한 통상적인 월 유지보수비용은 추가개발비용의 1.5%입니다.

     

    컨설팅비용, 추가개발비용은 고객사가 수행한 파트너사에게 직접 지불하며, 추가개발분에 대한 월 유지보수료는 월 사용료에 포함되어 과금됩니다.

      

  • 추가개발은 누가 진행하나요? 영림원에서 직접하지 않나요?

    컨설팅, 추가개발, 타사 제품연동, 1차 기술지원은 영림원의 관리 하에 영림원의 파트너사에 의해 진행됩니다.

     

    고객사의 요구사항에 좀 더 빠르고 광범위하게 대응하기 위하여 파트너사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영림원의 파트너사는 영림원의 지도 하에 영업, 컨설팅, 개발, 기술지원 등의 모든 단계별 교육을 수료한 믿을 수 있는 파트너사입니다. 자세한 프로필은 시스템에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왜 영림원에서 직접하지 않고 파트너에서 컨설팅, 추가개발, 1차기술지원을 하나요? 파트너사의 실력을 믿을만 하나요?

    고객사의 요구사항에 좀 더 빠르고 광범위하게 대응하기 위하여 파트너사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영림원의 파트너사는 영림원의 지도 하에 영업, 컨설팅, 개발, 기술지원 등의 모든 단계별 교육을 수료한 믿을 수 있는 파트너사입니다. 자세한 프로필은 시스템에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컨설팅, 추가개발, 기술지원은 누가하게 되나요? 영림원에 직접 유지관리를 받아도 되나요?

    컨설팅, 추가개발, 타사 제품연동, 1차 기술지원은 영림원의 관리 하에 영림원의 파트너사에 의해 진행됩니다.

     

    영림원에서는 2차 기술지원을 담당하고 있으나 어려운 문제가 발생할 경우에는 컨설팅, 추가개발 시에도 파트너사를 도와 현장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컨설팅과 추가개발이 명확하고 원활히 진행되기 위하여 고객사와 영림원 파트너사 간의 구축계약이 선행됩니다.

  • 컨설팅이 왜 필요한가요? 컨설팅 비용은 얼마인가요? 컨설팅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컨설팅은 누가 하나요?

    저가형 ERP에 비해 시스템에버는 넓은 범위의 요구사항을 ERP에 반영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에 컨설팅 과정이 필요하며, 영림원의 파트너사가 방문하여 고객사의 업무담당자와의 컨설팅을 통하여 요구사항을 ERP에 반영(셋팅)하는 작업을 수행합니다. 컨설팅비용은 하루방문 당 80만원이며 1회 방문 시 6시간(통상 오전 10시~오후 5시) 동안 진행됩니다. 컨설팅방문횟수는 선택하신 상품에 따라 짧게는 5회에서 길게는 20회까지 소요되며 전체 컨설팅기간은 컨설팅방문횟수 보다 통상 깁니다. 상세 방문횟수, 전체 컨설팅기간은 컨설팅 방문 첫날 협의 후 결정됩니다. 컨설팅내역 등의 자세한 사항은 시스템에버 홈페이지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정보

  • API 제공이 되나요?

    제공되지 않습니다.

  • PC, 노트북 외 태블릿 모바일 등 다른 기기에서도 ERP를 사용할 수 있나요?

    인터넷 지원이 되는 기기면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 Systemever 사용에 최적화된 브라우저는 어떤 건가요?

    Chrome에 최적화 되어있지만, 인터넷이 되는 어느 브라우저든 접속 및 사용 가능합니다. 

  • 시스템에버에서 신고지원범위가 어떻게 되나요? 원천세를 신고할 수 있나요?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할까요?

    원천세, 부가세, 연말정산 신고는 시스템에버로 처리한 데이터에 대해 암호화된 파일생성을 하여  홈택스로 전송할 수 있게 되어 있고 각종 서식물을 지원합니다.

    지방소득세에 대한 신고는 데이터와 서식만 제공하고 위택스에서 이용가능한 파일신고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세금계산서는 중간 서비스업체를 통한 홈택스 전송 발행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 사용사례가 있나요? 사용고객이 있나요? 어떤 업종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업종별 사용현황과 고객의 사용사례는 시스템에버 홈페이지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 시스템에버 자료를 받을 수 있을까요? 제안서 받을 수 있나요?

    시스템에버의 전반적인 소개는 시스템에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몇몇 주요자료도 시스템에버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클라우드 ERP와 구축형(맞춤형) ERP와는 어떠한 차이가 있나요?

    구축형 ERP인 K-System Ace의 경우 영구라이선스를 초기에 구입하면서 4~8개월 정도 구축기간이 소요되지만, 클라우드 ERP 시스템에버의 경우 구축형에 버금가는 기능을 중소기업에 맞게 조정하기 위해 방문컨설팅(유료) 기간이 1~3개월 정도 소요됩니다. 방문컨설팅은 상품에 따라 5회~ 20회(주 1회 또는 2회 씩) 진행됩니다.

     

    자세한 차이점은 시스템에버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현재 이카운트를 사용하고 있는데, 지금 이 시스템에버가 거기에 대응되는 제품이 맞는지요?

    시스템에버는 클라우드 SaaS ERP이지만, 기존 구축형(On-Premise) 기능을 상당부분 탑재하고 있어 PDA 연계 등으로 실재고/자산재고 등을 적시에 관리할 수 있으며, 자동전표기능을 통해 활동기준 원가관리로 수익성 분석까지 가능한 제품입니다. 대개 회계솔루션이나 저가형 ERP를 사용하다가 사세 및 공장 확장 등으로 정확한 재고관리가 필요할 때 시스템에버를 도입합니다. 저가형 ERP는 ERP를 처음 사용하는 작은 규모의 기업에 적합하고 시스템에버는 그 규모 보다는 더 큰 기업에 적합합니다. 따라서 기능 대 기능을 1:1로 비교하는 것은 큰 의미가 없습니다. 시스템에버는 업무프로세스 상의 데이터 통합을 통하여 원가 산출 등 좀 더 높은 수준의 경영관리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포지셔닝은 시스템에버 홈페이지에서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 타사 ERP 쓰다가 시스템에버로 옮겨올 때 혜택이 있나요? 기존 시스템의 회계 데이터 마이그레이션도 가능한가요?

    별도의 혜택은 없습니다. 데이터베이스의 구조가 서로 달라 1:1 방식의 데이터 마이그레이션은 어렵습니다. 다만, 현재 ERP를 사용 중이므로 업무분석을 더 쉽고 명확하게 할 수는 있겠습니다.

  • 업데이트(패치)는 왜 하게 되나요? 업데이트 내용이 뭔가요? 업데이트는 얼마나 자주 일어 나나요?

    시스템에버 뿐만 아니라 여타 SaaS에는 업데이트가 일어나게 됩니다. 

     

    업데이트가 꾸준히 진행됨로써 추가비용없이 항상 최신 버전의 서비스를 사용하게 되는 것이 SaaS의 최대 장점입니다. 업데이트는 주로 기능개선, 기능보강, 오류수정 등의 목적으로 수시로 진행됩니다. 업데이트는 가능하면 사용이 뜸한 새벽시간이나 주말에 주로 시행이 됩니다. 업데이트 종류에 따라 사용이 정지될 수도 있으며 이 경우에는 미리 공지됩니다.

  • 시스템에버 사용하다가 영림원 맞춤형(구축형) ERP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한가요?별도의 혜택이 있나요?얼마나 걸리나요?

    영림원 클라우드 SaaS ERP 시스템에버에서 영림원 구축형(맞춤형) ERP K-System으로 전이하게 되면 여러가지 잇점이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시스템에버 홈페이지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시험판, 테스트버전, 체험판, 시험용 버전, 데모버전, 무료사용버전이 있나요? 가입 전 체험할 수 있는 버젼이 있나요?

    구매 전에 데모버전을 통해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 어떤 제품과 연동이 되나요? 타사 서비스와 연동이 되나요?

    그룹웨어, 은행업무, 세금계산서, 신용정보, 경비관리 등과 같은 여러 타사 서비스/제품과 연동이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시스템에버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용/가격/사용료

  • 일할 계산은 어떻게 하나요? 하루사용료는 어떻게 산정되나요? 일할이라는 것이 무엇인가요?

    시스템에버에서는 ERP를 사용하는 최소기간단위가 하루(1일)입니다.

     

    따라서 ERP 사용개시일 또는 해지일이 월의 중간일 경우 하루 단위로 사용료를 산정하여 과금하고 있습니다. 하루 사용료는 월사용료 x 12개월 / 365일로 산정됩니다.

  • 견적서를 받을 수 있을까요?

    시스템에버 홈페이지에 가셔서 관심 상품을 선택하시면 견적서가 자동 생성됩니다.

  • 유지보수비를 따로 내야 하나요? 유지보수비는 얼마인가요?

    시스템에버 이용시 유지보수비를 따로 내지 않습니다.

     

    만약 고객의 필요에 의해 화면이 추가개발되었다면, 추가개발한 영림원 파트너사와 고객 간의 계약에 의해 추가개발화면에 대한 유지보수비(추가개발비의 1.5% 정도)가 매월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인원이 추가되면 얼마나 내야 하나요? 최대사용인원이 얼마인가요?

    일반사용자라이선스는 추가 1인당 2만원, ESS사용자라이선스는 추가 1인당 2천원이며 각각 5단위로 묶어서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추가구매한 사용자수는 구매한 전체 상품 및 추가선택 업무모듈에 적용됩니다. 최대사용가능인원은 별도로 한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 통상적인 월 사용료(비용, 가격)가 얼마나 되나요?

    업종 및 업무모듈에 따라 통상 30만원에서 124만원 사이의 월 사용료가 발생되며 사용자 추가와 모바일 ERP사용 등에 따라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

     

    자세한 가격은 시스템에버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십시오.

  • 초기도입비용이 어떻게 되나요? 월 사용료 외 발생 비용이 있나요? 얼마인가요?

    확정적 초기도입비용으로는 컨설팅비용이 있으며 하루 80만원 비용이 발생합니다.선택적으로는 고객의 요구에 따라 추가개발이 있을 수 있으며 하루 50만원의 개발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사용료와 가입비는 프로모션에 의해 면제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시스템에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타사 제품과 연동을 위해서 별도 비용이 드나요?

    연동작업비용은 무료이나 타사에서 요구하는 가입비와 사용료가 부가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시스템에버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법인마다 정해진 사용 저장용량이 있나요? 데이터가 늘어 나면 추가비용이 발생하나요?

    사용량 제한은 없습니다. 저장용량은 100GB까지 무료, 100GB 초과시 100GB 단위로 월 10만원이 부과됩니다. 통상 1년에 3~5GB정도 쌓입니다(예: 100기가 초과시 월 10만원, 200기가 초과시 월 20만원).

     

    저장용량 월사용료는 어느 달(매월1일~매월 말) 평균 DB크기가 100GB 초과 시 마다 그 다음 달부터 과금되며, 추가 과금 중 어느 달(매월1일~매월 말) 평균 DB크기가 100GB 이하로 감소하면, 그 다음 달부터 해당 용량에 대해서 과금하지 않습니다.

  • 구축형(맞춤형) ERP에 비해 얼마나 싼가요?

    구축형(맞춤형) ERP는 통상 3~4억 정도의 도입비용이 드나 클라우드 SaaS ERP는 30~120만원 정도의 월 사용료와 400~1600만원 정도의 컨설팅비가 소요됩니다.

     

    자세한 비용 차이점은 시스템에버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과금/미납/해지/환불

  • 사용하다가 중간에 그만 쓰면 어떻게 되나요? 환불 정책이 어떻게 되나요?

    사용 중 해지하시면 해지 시점에 따라 미납 또는 과납이 발생하게 됩니다. 사용일을 일할 계산하여 청구 또는 환불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시스템에버 홈페이지를 참고 하십시오.

  • 해지 이후에도 ERP를 계속 사용할 수 있나요? ERP를 보기만 할 수 있나요? 열람전용으로만 사용할 수 있나요?

    해지 이후에도 ERP에 접근이 필요할 경우 열람전용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회권한만 부여되며 기존 월사용료의 30%에 해당하는 사용료와 저장용량사용료(해당될 경우)가 부과됩니다. 해지 전에 신청하셔야 하며 영림원으로 문의하여 신청하시면 됩니다.

  • 해지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해지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해지 메뉴 위치: www.systemever.kr -> 로그인 -> ‘내 정보’ -> 좌측 메뉴 제일 하단의 ‘서비스 해지’ 

    해지 신청 즉시 ERP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으며 해지 신청일(=해지일) 기준 한달 동안만 ERP 데이터를 보관 후 그 다음 날 고객계정정보를 포함한 모든 데이터가 삭제됩니다. '한달'이라 함은 오늘부터 다음 달 오늘 날짜까지 입니다 (예: 6월 21일~7월 21일, 1월 31일~2월 29일, 10월 31일~11월 30일). 필요할 경우 열람전용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조회권한만 부여되며 기존 월사용료의 30%에 해당하는 사용료와 저장용량사용료(해당될 경우)가 부과됩니다. 해지 전에 영림원으로 문의하여 신청하십시오. 

     

    자세한 해지절차는 시스템에버 홈페이지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 미납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매월 말일이 정규 인출일이며 이때 잔고부족 등의 사유로 미 인출시 다음 달 3일, 10일 2회에 걸쳐 재인출이 시도됩니다. 이 때에도 미인출된 사용료는 다음 달 15일에 다시 안내되며 이후 동일하게 말일, 3일, 10일에 차례로 인출이 시도됩니다. 총 6회에 걸친 추가 인출이 무산되었을 경우 최종 추가 미인출일(통상 말일) 1주일 후 ERP 사용이 중지됩니다. ERP 사용이 중지된 후 1주일 후 사용(공급)계약이 해지되며 해지일 기준 한달 동안만 ERP 데이터를 보관 후 그 다음 날 고객계정정보를 포함한 모든 데이터가 삭제됩니다. '한달'이라 함은 오늘부터 다음 달 오늘 날짜까지 입니다 (예: 6월 21일~7월 21일, 1월 31일~2월 29일, 10월 31일~11월 30일). 저장된 ERP 데이터가 필요할 경우 삭제되기 전에 요청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미납정책은 시스템에버 홈페이지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 CMS 출금은 언제 일어나나요?

    해당 월(1~말일)의 사용료는 해당 월 15일에 청구(세금계산서 발행)되고 해당 월 말일에 CMS계좌에서 인출 됩니다.  

     

    CMS 인출일(매월 말일)에 잔고부족 등의 사유로 미 인출시 다음 달 3일, 10일 2회에 걸쳐 재인출이 시도됩니다. 인출일이 공휴일(토, 일, 국경일, 명절, 임시공휴일, 대체공휴일 등)일 경우 그 다음 날에 인출합니다.

  • 월 사용료를 어떻게 내야 하나요? 신용카드결제가 가능한가요? CMS이외의 결제 방법은 없나요? 계좌 이체가 가능한가요?

    시스템에버 월 사용료는 CMS로만 납부할 수 있으며 부득이 다른 지불방법을 원하실 경우 영림원 시스템에버 관리자(enquiry@systemever.kr)에게 문의 주십시오.

  • 월 지급식 말고 일시불로 구매할 수 있나요? 프로그램만 사는 경우에는 가격이 어떻게 되나요?

    시스템에버는 월 지급방식이므로 일시불로 구매하실 수는 없습니다.

     

    일시불로 구매를 원하시면 구축형(맞춤형) ERP를 도입하셔야 합니다. 영림원은 구축형(맞춤형) ERP도 제공합니다.

  • 월 사용료 미납시 지연으로 인한 이자가 있나요?

    미납 또는 지연납부로 인한 이자는 별도로 부과되지 않습니다. 다만 총 6회의 추가인출에도 불구하고 미납될 경우 서비스계약이 해지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시스템에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사용료를 6개월 또는 년 단위로도 낼 수 있나요? 이때 할인도 해주나요?

    선납이나 년납 제도는 없습니다.

  • 과금 정책이 어떻게 되나요? 언제부터 돈을 내야 하나요? 사용료는 매달내나요?

    시스템에버는 선택한 상품에 따라 매달 사용료를 납부하는 방식입니다. 한달 월 사용료는 해당 월 15일에 청구(세금계산서 발행)되고 해당 월 말일에 CMS인출 됩니다. 유료사용 시작일이 1일이 아닐 경우 일할 계산되어 다음 달에 청구됩니다. CMS 인출일(매월 말일)에 잔고부족 등의 사유로 미 인출시 다음 달 3일, 10일 2회에 걸쳐 재인출이 시도됩니다. 인출일이 공휴일(토, 일, 국경일, 명절, 임시공휴일, 대체공휴일 등)일 경우 그 다음 날에 인출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시스템에버 홈페이지에서 살펴 보시기 바랍니다.

고객지원

  • 시스템에버 운영관리포털 비밀번호를 초기화 하고 싶습니다. 시스템에버 운영관리포털 비밀번호를 다시 정할 수 있을까요?

    영림원 시스템에버 관리자(enquiry@systemever.kr)에게 문의 주십시오. 

  • 시스템에버 운영관리포털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시스템에버 운영관리포털 비밀번호를 어떻게 찾을 수 있을까요?

    시스템에버 운영관리포털 로그인 화면에서“비밀번호재설정“ 버튼을 통해 임시비밀번호를 발급하여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 ERP 비밀번호를 초기화 하고 싶습니다. ERP 비밀번호를 다시 정할 수 있을까요?

    귀사의 ERP 관리자께 요청을 하시면 비밀번호를 초기화 하실 수 있습니다. 사내 관리자만이 비밀번호를 초기화하는 화면에 대한 권한이 있습니다.

  • ERP 접속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ERP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ERP 비밀번호를 어떻게 찾을 수 있을까요?

    ERP 로그인 창에서 “비밀번호재설정“ 버튼을 통해 임시비밀번호를 발급하여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 부가세신고매뉴얼(지침서)을 어디서 볼 수 있나요? 부가세신고매뉴얼(지침서)을 어떻게 구할 수 있나요?

    영림원에서는 고객사의 부가세신고 담당자님께 주기적으로 부가세신고매뉴얼을 메일로 보내 드리고 있습니다.

    영림원 교육담당자(education@ksystem.co.kr)에게 요청하시면 됩니다.

  • 방문상담을 받고 싶습니다. 방문이 가능한가요? 영업상담을 받을 수 있을까요? 상담요청 후 보통 연락 받기까지 얼마나 걸릴까요?

    방문상담 보다는 전화상담을 추천드립니다.

    시스템에버 홈페이지에 가셔서 관심 상품을 선택 후 전화상담을 신청하시면 영림원 영업직원이 전화를 드립니다.

  • 교육받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온라인 교육이 있나요? 집체교육을 받을 수 있나요? 사용자교육은 무료인가요? 교육이 언제 있나요?

    영림원소프트랩 교육센터(www.ksystemEDU.co.kr)에서 온라인교육 수강이 가능하며 매월 진행되는 오프라인교육 관련 내용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에버 온오프라인 사용자교육은 고객기업에 한하여 무료로 수강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영림원소프트랩 교육센터에서 확인해주십시오.

  • SLA 미 준수시 어떤 배상책이 있나요? 사용하다가 ERP가 멈추면(장애, 오류) 어떻게 해주시나요?

    장애, 오류 등으로 ERP를 사용하지 못하게 되면 약관에 의해 배상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시스템에버 서비스이용약관을 참고하십시오.

  • 사용하다가 고객지원(AS)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지원 내용은 뭔가요? 비용이 발생하나요?

    구매 후 사용 중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통상적인 범위의 문의(교육, 오류, 기능개선, 기능질문 등)에 대한 비용은 무료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시스템에버 홈페이지를 참고 하십시오.